이 새로운 도구로 광고 캠페인 측정
게시자, 광고주 및 대행사는 이제 이 도구를 사용하여 캠페인 및 게시자 전반에 걸쳐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미디어의 실적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 광고를 표시하는 데 필요한 광고 소재 가중치, 표시 위치 및 실행 시간과 같은 데이터를 보고합니다.
이 도구는 광고 계정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. 계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광고 캠페인에 무료입니다.
보고서를 만들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. 이는 크리에이티브를 업로드했거나 협업에 사용한 사용자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. 이 보고서는 동일한 광고에 대한 업계 표준과 비교하여 크리에이티브 가중치를 보여줍니다.
Ad Creative Weight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Ad Creative Weight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